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평택 미래를 위한 야심찬 약속! 평택시 고등교육(대학교) 발전협의회 구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조회 3,492

박민영

고등교육발전협의회_2.jpg
 
고등교육발전협의회_1.jpg
  
 
평택시는 4일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한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근찬),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 평택대학교(총장 이필재), 한국복지대학교(총장 이상진) 등 5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평택시 고등교육 발전협의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평택상공회의소와 평택고등교육기관(대학교) 간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으로 지역사회 공헌 및 상생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택시 고등교육 발전협의회는 지역 인재 발굴, 지역사회봉사, 평생교육 및 재교육, 물적ㆍ인적 자원의 공유, 청년 취ㆍ창업 문제 해결 등 산ㆍ관ㆍ학 협력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시행방안을 마련하게 된다.

공재광 시장은 “지금 청년의 모습은 그 나라, 그 지역의 미래 모습”이라며 “상공회의소와 평택의 3개의 대학이 지닌 인적 자원이야말로 평택의 어떤 자원 못지않은 훌륭한 자원이고, 이 협약식으로 평택 미래를 위한 인적자원 투자의 첫발을 내딛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약서는 서명한 날로부터 5년간 효력을 발생하며 별도의 협의가 없는 한 5년씩 연장되고 평택시와 각대학교의 합의에 따라 협약내용을 수정하거나 폐기할 수 있다.
 
 
 
출처 : 김덕현기자, "미래를 위한 야심찬 약속! 평택시 고등교육(대학교) 발전협의회 구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경기일보> 2017년 05월 04일, 제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