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커뮤니티 Kookje University

국제대새소식


2016-2 교내장학금 지급 안내

조회 4,449

김회성

2016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지급 안내

 

 

  많은 학생들이 기다리시던 2016-2 교내장학금의 심사를 마치고 지급예정입니다.

  지급예정일은  2016.11.30.(수)입니다.

  이에 심사 및 지급과 관련하여 안내말씀드립니다.

 

- 교내장학금 심사는 학생들이 최대한 많은 장학금을 수혜받을 수 있도록 심사하였습니다.

 

- 1,854건의 장학금 신청이 있었으며, 서류 검토 및 이중수혜 심사, 지급방법 심사, 한국장학재단과의 연계 등으로 인하여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 모든 장학금은 등록금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학생여러분이 신청하신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신청시 작성한 동의서에도 나와있으며, 교내 장학규정에도 명시되어있습니다.

 

- 이중지원에 걸리게 되면 다음학기 장학금 및 대출 혜택을 전혀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등록금 범위 내에서 조정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신청한 장학금액보다 적게 장학금이 지급되거나 받지못할경우는 다른 장학금(외부장학금포함)을 받은게 있어서 일부 장학금액이 차감 및 전액수혜로 인하여 취소, 지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가성, 생활비, 포상성의 장학금은 제외)

 

- 장학금의 지급은 학생 본인 통장으로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그러나 이번학기 한국장학재단 또는 공무원연금공단, 국군재정경리단, 대한적십자사 등 일부기관에서 학자금대출을 받은 학생들은 대출금으로 상환될 예정입니다.

 

- 자세한 장학금액 및 이중수혜, 지급방법 등 관련 문의는 2016년 11월 30일 입금이후부터 각 계열(학과)사무실 및 학생지원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