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경호보안과, 평택경찰서와 안전한 도시 평택만들기 협력치안활동 간담회 개최

조회 3,605

박민영

noname01.png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 경호보안과가 지난 330일 국제대학교 국제관 중회의실에서 평택경찰서와 안전한 도시 평택만들기 협력치안활동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국제대학교 장병집 총장과 평택경찰서 최규호 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평택을 만드는데 필요한 협력치안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간담회에 앞서 최규호 서장은 지난해 국제 SAFETY’를 통해 봉사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경호보안과 학과 교수와 학생 등 3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국제대학교 경호보안과는 지난해 4월 평택경찰서와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가진 바 있으며 국제 SAFETY’를 결성하여 이충초등학교를 중심으로 평택경찰서 관계자들과 순찰활동을 시범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교과목인 순찰활동 수업과 연계한 학점이수를 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장병집 총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양 기관이 안전한 평택을 만들 수 있는 좋은 방향을 마련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실질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안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