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5월에 이어 9월도 빅데이터 분석 1위 달성

조회 3,516

이준하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199월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통한 전문대학 브랜드평가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전문대학 브랜드평가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끈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아내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여 매긴 순위이다.

 

더욱 눈여겨 봐야하는 부분은 국제대학교가 지난 5월에 이어 연속적으로 1위에 올랐다는 부분이다. 지난 5월 빅데이터 52,054,002개에 비해 100.67% 가 대폭 증가되었다. 2위인 전문대학과도 큰 폭으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그만큼 대학의 소비자라고 할 수 있는 관내 시민, 예비 신입생, 재학생 등과 활발한 온라인 접촉을 통해 소통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김방 국제대학교 총장은 전문대학 브랜드평가에서 1위를 해서 굉장히 영광이다. 이런 결과는 모든 구성원들이 학교에 애교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노력해준 결과이다. 앞으로도 평택 시민을 비롯한 예비 신입생, 재학생들과 충분한 소통하는 국제대학교를 이어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