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조회 1,638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22일 국제대학교 창조관(체육관)에서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2019학년도 이후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한 이날 입학식에는 37개 학과(전공) 신입생과 학부모, 재학생 등 1,500 여명이 참석했다.

 

입학식에 앞서 식전 행사로 신입생들의 올바른 대학 생활을 위한 성폭력 예방 교육 및 인성 교육 특강을 열어 인성을 갖춘 국제인으로 거듭나길 기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열린 입학식에서는 전체 수석으로 입학한 김한결(메타버스크리에이터과) 학생이 총 37개 학과(전공) 신입생 1,536명의 대표로 나서 학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올바른 인성을 갖춘 국제인으로 성장할 것을 선서하였다.

 

 

한편, 이권현 총장은 신입생을 위한 축사에서 "국제대학교의 목표는 쓰임이 되는 교육이기에, 양질의 취업희망자 전원 취업을 대학의 최고 목표로 삼고 대학을 경영하겠다. 또한 수요자 중심, 산업현장 중심의 실무교육시스템을 구축하여, 명품 취업을 위한 취업지원시스템을 완비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입학식을 마친 후 신입생의 대학 생활을 돕기 위해, 학과별로 교내 전산 시스템 사용 방법(포탈사이트, 수강신청 등) 및 학과시설 안내, 캠퍼스 투어를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