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산학연협동협약 체결식 가져

조회 1,908

이준하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산학연협동협약 체결식 가져



국제대학교(부총장 임지원) 유아교육과는 지난 19일 국제대학교 중회의실에서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홍은주)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양 기관의 실습 및 취업에 관한 제반 사항 행사 공동 추진 및 기획 연출, 진행, 교육에 연관한 사항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사용 협회와 대학의 공동 홍보 브랜드 창출 등에 대해 협의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 간 유대 강화를 통한 대학과 지역 산업체 산학협력 확산의 거점을 확보하고, 영유아 교육에 대해 상호 효율성을 높이기로 했다.

 

임지원 부총장은 "이번 협약은 매우 뜻깊은 협약으로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 및 평택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 학과장(이정아)는 지역과 연계된 사업에 있어 적극적인 상호협력을 통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함을 밝혔다. 현재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는 인성과 창의성을 겸비한 전문적인 유아교사를 양성해 오고 있으며, 전공심화 교육과정 또한 내실있게 운영하며 양질의 교육에 이바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