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591
사무처
2017년도 실습실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 도입 입찰 공고
공고번호 국제대학교 제2017-1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7년도 실습실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 도입
나.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
다.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별 완료기간 : 추후협의
마.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구 분 |
등록마감 |
입찰 및 제안설명회 |
---|---|---|
일 시 |
2017. 9. 25.(월) 12시 |
2017. 9. 25.(월) 13시 30분 |
장 소 |
국제관 3층 사무처 |
국제관 3층 대회의실 |
2. 계약예정일 : 추후 협의
3. 입찰참가자격 및 요구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참가등록을 마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조에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 S/W 및 H/W의 경우 제조사(외국산일 경우 한국지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체로 입 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4.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서식)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본교서식)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마.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바.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제안서 제출 시 첨부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가. 서약서 1부
나. 업체 일반현황 1부
다. 조직 및 인원현황 1부
라. 최근 2년간 재무현황 1부
마. 최근 2년간 주요사업 수행실적 1부
바. 참여직원 이력사항 1부
사. 제안서 10부(USB-1EA 별도 제출)
아. 가격제안서 1부(서류 제출 시 밀봉하여 제출)
6. 제출서류
- 홈페이지 및 제안요청서 참조 : 본교 홈페이지에서 download
7. 유의사항
가. 응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가치세포함 가격으로 함.
나. 위 제출서류 중 1가지라도 미비 될 때에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됨.
다. 입찰자는 공고, 입찰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
의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 시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임.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바.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으로 문의 요망.
구 분 |
부 서 |
담당자 |
연락처 |
---|---|---|---|
제안서문의 |
정보지원센터 |
김태형 |
031-610-8741 |
접수 문의 |
사무처 |
최재범 |
031-610-8734 |
붙임 : 제안요청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9. 14.
국제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