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2025 희망농구 자선경기」 재능기부 참여

조회 477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 「2025 희망농구 자선경기」 재능기부 참여 국제대학교, 「2025 희망농구 자선경기」 재능기부 참여
국제대학교(총장 임지원)는 지난 9월 27일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희망의 씨앗과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에 군사경호학과 교수진과 재학생 전원이 참석해 안전관리와 경기 진행 지원 등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사)한기범희망나눔이 주관하고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가 주최했으며, 2,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제대학교는 10년째 본 행사에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하며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해왔다.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프로농구 선수와 연예인들이 사랑팀과 희망팀으로 나뉘어 친선 경기를 펼치는 행사로, 수익금 전액은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사용된다.

사랑팀은 한기범 회장이 감독을 맡아 조성원·김원·김현민·이항범·유성호·김건우·박시은 선수와 개그맨 황영진, 배우 김택·박재민이 함께했으며, 희망팀은 김유택 감독의 지도로 박래훈·박래윤·윤성준·임원준·이소정·박은서 선수와 배우 박광재·이대희, 모델 문수인이 출전해 뜻깊은 경기를 선보였다.

국제대학교 군사경호학과의 심창섭 교수는 “학생들이 10년째 재능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대학교는 안보클러스터를 비롯해 스포츠학부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26학년도 수시모집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