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Let's Go Global 누구나, 언제든지, 학습할 수 있는 열린 교육의 장
학생광장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1기 졸업식

조회 2,279

박민영

 

국제대학교는 지난 18일 컨벤션센터 비전홀에서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1기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졸업생과 함께 국제대 장병집 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국제대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4차 산업시대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고품격 리더 양성을 목표로 평택 및 인근 지역 주요 인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국제대 평생교육원에서 주관한다.

 

수업 주제는 경영전략, 창조적 리더십, 인문학 강좌, 휴먼네트워크 구축 등 다양하게 이뤄진다.

 

이날 졸업식에서 1기 원우일동은 국제대에 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했으며, 졸업 후에도 국제대와 협력해 대학과 평택시 지역발전을 위해서 힘쓰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1기 조규혁 졸업생은 "이 과정을 통해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얻을 수 없었던 지식과 정보를 얻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장병집 총장은 "1기를 모집하면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강사진을 모시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며 "1년 동안 고생 많으셨고 이제 우리는 한 가족이고 동기"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1기는 졸업생 26명, 수료생 9명을 배출했으며, 현재 2기도 진행 중에 있다.

 

국제대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졸업생과 수료생은 ▲대학 내 편의시설 상시 이용 가능 ▲수료자 전원 국제대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국제대 동문회원으로 우대 ▲동문회 및 원우회원으로 평생 관리 ▲수료자 전원에게 별도의 추수지도 관리를 통해 년 1회 이상 지속적인 특강수강 기회 ▲국제대 부설 평생교육원 모든 과정 10% 수강료 감면 혜택의 특전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