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대학발전위원회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식 및 장학금 기탁식 개최

조회 1,938

이준하

국제대학교 대학발전위원회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식 및 장학금 기탁식 개최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지난 1216일 국제대학교 중회의실에서 대학발전위원회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식과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을 동시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대학교 김방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교수진과 신향숙 대학발전위원회장, 이혜경 부위원장, 이남중 부위원장, 홍찬우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평택 가람유치원 김미란 원장과 평택 삼성유치원 배미경 원장이 신입위원으로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국제대학교 국제대학교 발전위원회는 2014년 최초 발족되어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 발전을 위한 사업을 수행할 목적으로 ...관 협동체제의 진작 대학 발전기금 조성 지원 그 밖의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발전을 위한 사업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또한 위촉장 수여식 이후 곧바로 진행된 장학금 기탁식 에서는 재학생들을 위해 총 1,800만원 상당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이 장학금은 국제대학교의 설립이념과 교육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성실히 학교생활에 임한 총 18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김방 총장은 장학금 수여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항상 국제대학교를 지지해 주시는 대학발전위원회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국제대학교도 이런 감사함을 잊지 않고 지역 동반성장 파트너, 전인적 취업교육 동반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