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항공정비과, 2022년 제6회 전국항공정비대회 장려상 수상

조회 2,152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 항공정비과, 2022년 제6회 전국항공정비대회 장려상 수상

국제대학교 항공정비과 학생들이 지난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경북 영주시에 위치한 경북항공고등학교에서 열린 ‘2022년 제6회 전국항공정비대회’ 개인전 부문에서 3학년 이성민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는 지도교수 1(김창수), 3학년 2(이성민배주열개인전 1, 2학년 3(조은별유혜림김민지단체전 1팀을 구성하여 대학부 대회 최고 등급의 Premium에 참가하였다전국항공정비대회는 올해로 6회째 개최를 하면서 일반부대학부고등부로 나누어 진행하였는데 대학부는 11개 대학이 참가하였다전국대회인 만큼 본 대회 참가까지 약 6개월의 준비기간 동안 지도교수와 함께 개인별팀별로 호흡을 맞춰가며 고난도의 대회 항목을 소화하면서 대회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본 대회까지 참가한 학생들은 항공정비역량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생각되며또한 학생 개개인의 Career증진의 기회가 되었을 것이다.

대회 항목마다 장시간 소요되는 항목들로 체력과 정신력에 있어서 흔들림없이 잘 극복해준 참가선수들에게 격려와 찬사를 보낸다.

 

국제대학교 항공정비과는 실질적이고 실무연계적인 항공정비교육을 통하여 항공정비역량 향상과 Global 미래 항공정비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