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커뮤니티 Kookje University

입찰공고


2017년도 실습실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 도입 입찰 공고 (공고번호 2017-13호)

조회 3,839

사무처



2017년도 실습실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 도입 입찰 공고

 

공고번호 국제대학교 제2017-1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7년도 실습실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 도입

 나.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

 다.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별 완료기간 : 추후협의

 마.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2017년도 실습실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 도입 입찰(등록) 일시 및 장소에 따른 등록마감, 입찰 및 제안설명회 제공

구 분

등록마감

입찰 및 제안설명회

일 시

2017. 9. 25.() 12

2017. 9. 25.() 1330

장 소

국제관 3층 사무처

국제관 3층 대회의실


 

2. 계약예정일 : 추후 협의

 

3. 입찰참가자격 및 요구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참가등록을 마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조에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 S/W H/W의 경우 제조사(외국산일 경우 한국지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체로 입 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4.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서식)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 1(본교서식)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마.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 시)

 바.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각 1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5. 제안서 제출 시 첨부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가. 서약서 1

 나. 업체 일반현황 1

 다. 조직 및 인원현황 1

 라. 최근 2년간 재무현황 1

 마. 최근 2년간 주요사업 수행실적 1

 바. 참여직원 이력사항 1

 사. 제안서 10(USB-1EA 별도 제출)

 아. 가격제안서 1(서류 제출 시 밀봉하여 제출)

 

6. 제출서류

 - 홈페이지 및 제안요청서 참조 : 본교 홈페이지에서 download

 

7. 유의사항

 가. 응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가치세포함 가격으로 함.

 나. 위 제출서류 중 1가지라도 미비 될 때에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됨.

 다. 입찰자는 공고, 입찰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

     의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 시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임.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바.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으로 문의 요망.

2017년도 실습실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 도입 입찰관련 기타문의사항으로 구분, 부서, 담당자, 연락처 제공

구 분

부 서

담당자

연락처

제안서문의

정보지원센터

김태형

031-610-8741

접수 문의

사무처

최재범

031-610-8734


 

붙임 : 제안요청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9. 14.

 

국제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