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자랑거리자랑거리

자랑거리


세스나-206항공기 기증식 YBC뉴스

조회 2,079

김창수

지난주 금요일 2018년 10월 19일에 국제대학교 항공정비학과에 중요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최근까지 (주)블루에어로 비행하던 Cessna-206항공기를 (주)블루오일 최인규대표님께서는 미래 신성장 고부가가치 산업분야로 항공분야의 성장을 언급하면서 이에 기꺼이 국제대학교 항공정비학과의 발전을 위해 교육실습용 항공기를 흔쾌히 기증해주셨으며, 이에 기증식이 열렸습니다.

전)공재광평택시장님과 최영근화성시장님등 많은 내외귀빈께서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기증식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장병집 총장님께서는 향후 항공정비학과와 항공서비스학과를 토대로, 항공운항학과 개설을 검토중에 있으며, 잘 준비하여 수도권 항공분야 특성화 대학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추진중에 있다고 미래 국제대학교의 특성화 전략을 시사해 주셨습니다. 참석해주신 내외귀빈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항공정비학과는 3년제 과정으로 기 확보한 공군 F-5항공기와 기증받은 Cessna-206항공기를 이용하여 한층 더 발전적이고 실무연계적인 항공기정비실습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면서 항공정비사자격증 취득까지 폭넓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되었다고 신천수 항공정비학과장님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또한, 향후 IL-103항공기 추가 도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항공정비학과의 앞날에 발전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Cessna-206기증식

https://www.youtube.com/watch?v=fGujOSQlgQ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