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자랑거리자랑거리

자랑거리


2023년 하계 항공정비현장실습 (주)헬리코리아

조회 881

김창수

안녕하세요. 항공정비과입니다.

2023년 하계 항공정비현장실습이 2023. 7. 3.~7.28.(4주)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2023년 7월 13일 목요일 (주)헬리코리아 산업체 현장실습 순회 지도가 있었습니다.

(주)헬리코리아 산업체 항공정비현장실습에 최인규, 김민재학생이 실습 중에 있습니다.

마침, 정비를 받기 위해 많은 항공기들이 격납고에 입고 되어 있었으며, 한창 분주하게 정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학생들도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리고 있네요^^.

헬리코리아에서 지급 받은 유니폼도 입고 있었으며, 항공정비사 직원들과 같이 호흡하며, 현장에서의 항공기 정비를 열심히 배우고 있었습니다. 금번 항공정비현장실습에 대해 학생들은 대만족을 하고 있더군요.깔깔 

아울러 (주)헬리코리아 김강석정비본부장님께서는 많은 항공기들이 입고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항공기 기종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했습니다.최고

만족스러움을 표현하면서 한 가지라도 더 배우려고 집중하고 있었구요~기특하죠~오케이

김창수교수는 학생들에게 안전한 항공정비현장실습이 될 수 있도록 안전을 당부하면서, 실습이 종료될 때까지 열심히 실습에 임해주고, 여름철 개인 위생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쓰도록 지도하였습니다. 

()헬리코리아(대표 민경조, 민세홍)는 대표적인 사업으로 항공운송사업(Transportation)응급의료헬기사업(HEMS), 항공정비사업(AMO), 헬기 조종사 훈련사업(ATO)을 실시하여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발전과 국민의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우수한 기업입니다.